专栏名称: 中央广播电视总台朝鲜语
中国朝鲜语广播网(www.krcnr.cn/)是由中央广播电视总台民族语言节目中心主办的国内最权威的朝鲜语新闻网。
目录
相关文章推荐
上海书评  ·  高峰枫|金庸的译笔和憨直的恶棍 ·  昨天  
班主任家园  ·  那年,刚上初一的我,弄丢了爸爸的1000元。 ... ·  14 小时前  
书单来了  ·  作为公司的首席卫生官,我主要打扫! ·  2 天前  
单向街书店  ·  三打白骨精|皮影戏体验工作坊 ·  3 天前  
漳视新闻  ·  晚上9点半停止写作业!福建一地最新通知 ·  2 天前  
51好读  ›  专栏  ›  中央广播电视总台朝鲜语

388% 폭증! 이 지역 전례없는 관광 열기

中央广播电视总台朝鲜语  · 公众号  ·  · 2025-02-09 17:00

正文

9회 동 계아시안게임이 공식 개막함에 따라 흑룡강 할빈 시가 재차 주목 받아 현지 가들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중앙방송총국 기자 원예: 할빈 거리를 걷다 보면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뜨거운 경기 분위기, 다양한 동계아시안게임 요소의 장식을 어디서나 볼 수 있습니다. 날씨가 춥고 눈이 조금 내렸지만 관광객들의 열정을 막지 못합니다.

图片

할빈의 한 동계아시안게임 특허 상품 판매점에는 랭장고 자석, 마크, 물컵 등 창의적인 상품들이 가득하고 구매자들도 많다.

图片

흑룡강성 할 빈 동계아시안게임 특허상품 브랜드관 책임자 고비: 현재 브랜드관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1700여종에 달하며 상품 설계에서 우리는 얼음 우의 팽이, 소시지, 블루베리 주스와 같은 동북 특색 요소를 도입했습니다. 일부 인기 상품은 이미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고 판매액은 이전에 비해 5배에서 6배 증가했습니다.

图片
데이터에 따르면 동계아시안게임기간 할빈의 '동계아시안게임 환영' 관련 관광 패키지 주문량이 388% 이상 증가했다. 또한 할빈을 관광목적지로 하는 입국 관광주문량은 동기 대비 157% 증가했다. 로씨야, 미국, 헝가리, 한국, 타이 등 국가에서 온 관광객 수가 빠르게 증가했으며 많은 현지 특색 음식점이 소비자들의 선호를 받고 있다.

监制:金光永
审稿:李英实
编辑:崔月丹
制作:全龙






请到「今天看啥」查看全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