专栏名称: 中央广播电视总台朝鲜语
中国朝鲜语广播网(www.krcnr.cn/)是由中央广播电视总台民族语言节目中心主办的国内最权威的朝鲜语新闻网。
目录
相关文章推荐
绝对现场  ·  名医到院区 | ... ·  19 小时前  
共同体Community  ·  深圳市第三儿童医院,开业时间定了! ·  昨天  
共同体Community  ·  深圳市第三儿童医院,开业时间定了! ·  昨天  
闽南日报  ·  延时门诊!漳州市医院最新通知 ·  2 天前  
51好读  ›  专栏  ›  中央广播电视总台朝鲜语

역귀성 고봉과 눈비 날씨 겹쳐, 각지 다양한 조치로 음력설 특별운송 보장

中央广播电视总台朝鲜语  · 公众号  ·  · 2025-02-04 17:00

正文

음력설 련휴 막바지에 우리나라는 북에서 남으로 비교적 범위의 눈비 날씨 나타났다 . 려객류동 고봉과 악천후 불확정 요소 겹쳐 현재 각지에서 적극적 대응 나섰다 .
자가용 출행은 음력설 기간의 주요 출행 방식으로 올해 음력설 련휴 기간 자가용 출행자수가 연인수로 72억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지난 이틀 동안 도로와 철도 부문도 역귀성 고봉을 맞이했다.

료녕성은 련속적인 제설 작업을 거쳐 성내 고속도로가 이미 완전히 회복되였다. 하지만 기상 부문은, 밤에 도로에 서리가 내려 운전에 조심할 것을 당부했다. 설 련휴 기간 광범위한 강설 날씨가 나타나면서 도로운송도 영향을 받아 많은 승객들이 철도를 선택해 고향으로 돌아갔다. 앞으로 며칠간 국가철도 심양국 관할 내 각 대형 기차역은 역귀성 고봉을 맞이하게 되는데 려객 발송량이 연인수로 72만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려객 고봉은 주로 북경, 상해 등 인기 도시에 집중될 것이다.

3일, 상해 각 고속도로는 상해로 돌아오는 역귀성 고봉을 맞이했다. 오전 10시 경, G40상해-섬서 고속도로 상해구간의 역귀성 차량 흐름량이 뚜렷이 증가되였고 점심무렵 장흥도 휴게소 출구에서는 이미 정체현상이 나타났다.

교통경찰은, 정월 초사흘부터 역귀성 차량 흐름이 다소 증가되였는데 이런 추세는 초이드레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련휴 마지막 이틀간 G40의 하루 평균 차량 흐름량이 6만대 좌우로 련휴 전단계에 비해 증가폭이 약 20%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고 내다밨다.

최근 이틀 사이, 해남 각 공항은 섬을 떠나 돌아가는 역귀성 승객들을 맞이하기 시작했다. 2월 1일부터 삼아 봉황국제공항은 계속해서 높은 수준의 운행을 유지하고 있다. 2월 7일까지 성도, 중경, 광주로 가는 항공권은 얼마 남지 않았으며 서안, 항주, 심수, 장사, 정주 등 도시의 일부 항공사의 항공권은 매진되였다.



监制:金光永
审稿:赵香兰
编辑:全锦花
制作:李政民






请到「今天看啥」查看全文